EVERYTHING ABOUT 호치민골프패키지

Everything about 호치민골프패키지

Everything about 호치민골프패키지

Blog Article

골프 라운드 전후로 가볼만 한 호치민의 인기있는 관광지들은 대표적으로 다음과 같습니다.

부대시설로는 프로샵, 퍼팅 연습장, 샤워실, 그늘집, 드라이빙, 라커품, 골프 연습시설, 마사지, 골프채대여 서비스가 있습니다.

패키지 투어를 신청 하시면 숙소 , 차량, 가이드 기본 옵션에 필요하신 옵션들을 추가 포함하셔서 고객님 취향과 패턴에 맞는 여행 일정을 계획 하실 수 있습니다.

다양한 디자인과 크기의 룸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가격 또한 매우 합리적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점이 킹덤 가라오케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.

베트남의 주요 도시에는 모두 인근에 세계 정상급 설비와 코스를 자랑하는 골프장들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. 특히 천혜의 자연환경과 어우러진 다양한 난이도를 자랑하는 코스들은 여러분의 골프 실력을 가늠해 볼 수 있습니다.

설계자가 한국인이다 보니 우리나라 골퍼들의 니즈가 잘 반영되어 있어 특히 인기가 높은 스카이 레이크 리조트 골프장입니다. 하노이 시내에 숙소를 잡은 것이 아니라면 내부에 있는 리조트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황제투어는 크게 아래의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러분은 각 황제 코스 구성 중 원하시는 부분을 모두 경험해 보시거나 아니면 한, 두 가지 업소로 집중하는 등 자유롭게 선택해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.

에코걸은 특히 라운딩 이후 자유시간을 함께 보내며 가이드 역할도 가능하며 풀빌라에서는 파트너로 함께 환상적인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.

대부분의 황제투어는 특성상 반드시 예약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미리 계약에 필요한 일정 부분의 선 입금이 이루어질 필요가 있습니다.

골프만 치고 오면 아쉬운만큼 마지막날 간단한 시내관광의 시간까지 있으니 골프와 관광 두가지 모두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골프패키지 상품이라 생각이 들어요 거기다 옵션도 없고 쇼핑도 없으니 부담도 없이 떠날 수 있는 좋은 기회!

베트남 골프 투어의 가격은 다양하며, 골프 코스, 숙박, 및 서비스 수준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 평균적으로 경쟁력 있는 가격대를 제공합니다.

특히 베트남에서는 드물게도 새벽까지 영업하는 업소로 유명하며 클래식한 스타일과 현대적인 조명이 조화를 이루며 멋진 분위기를 조성합니다.

호치민 시내에서 한 시간이면 갈 수 있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며 전반적인 시설과 코스의 컨디션이 우수한 편이며 베트남황제투어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벗삼아 골프를 즐기기 좋습니다.

다음 번 댓글 작성을 위해 이 브라우저에 이름, 이메일, 그리고 웹사이트를 저장합니다.

Report this page